더 오아시스
커피 그리고 베이커리와 함께하는 여유
삼학도 근방을 여행하다 보면 아름다운 바다의 풍경을 감상하다 지칠 수밖에 없는 순간이 올 것이다.
그럴 때 찾아가서 쉬기 좋은 곳이 바로 삼학도의 연안과 멀지 않은 위치에 자리 잡은 더 오아시스다.
겉보기에는 여느 카페와 크게 다를 것 없어 보이지만 속단은 금물이다.
지역 주민들과 여행객들에게 맛있는 커피와 베이커리로 소문난 곳이기 때문이다.
카페는 부부가 번갈아 가며 오전에는 아내가. 오후에는 남편이 카페를 운영한다.
2020년 2월부터 영업을 시작한 부부가 카페를 운영하게 된 계기가 재밌다.
설명에 따르면 이들 부부는 원래 더 오아시스의 전 주인이 운영하던 당시의 단골손님이었다.
예전 주인의 커피 맛에 반해 자주 오다 보니 여차여차 카페의 오너가 되어 있었다는 것이다.
가게의 이름은 시원한 느낌이 좋아 그대로 물려받았다고 한다.
더 오아시스를 찾는 손님들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무화과 파운드와 식빵 종류다. 매일 아침 직접 만드는 빵이기에 신선함까지 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자주 오시는 손님들의 칭찬도 이들에게 큰 힘이 되지만 무엇보다 외국인들이 들러 “베리 굿”, “베리 나이스”라고 하면 그날은 특히 더 힘이 난다고 한다.
더 오아시스에서 여운이 남는 커피와 입안 한가득 퍼지는 무화과 파운드의 맛을 느꼈다면 더 오아시스가 추천하는 목포 여행지인 삼학도 공원에서 아이들과 자전거나 인라인스케이트를 타며 여유롭게 삼학도 공원을 둘러보거나 구도심에서 가까운 유달산과 대반동을 구경하러 갈 수도 있다.
삼학도 인근의 여행자플랫폼인 더 오아시스는 여행자들을 위해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행자들은 카페 출입문 좌측 벽면에 크게 설치된 여행 지도를 통해 목포시의 관광지와 상세위치를 대략 살펴볼 수 있으며 카페 내부에 비치된 물품 보관함에 일정량의 짐도 보관할 수 있다..
더불어 일부 테이블에 스마트폰 충전기가 설치되어 있어 비치된 관광안내책자를 보며 여행 플랜을 짜기에도 좋다.
삼학도 인근의 여행자플랫폼인 더 오아시스는 여행자들을 위해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행자들은 카페 출입문 좌측 벽면에 크게 설치된 여행 지도를 통해 목포시의 관광지와 상세위치를 대략 살펴볼 수 있으며 카페 내부에 비치된 물품 보관함에 일정량의 짐도 보관할 수 있다.
더불어 일부 테이블에 스마트폰 충전기가 설치되어 있어 비치된 관광안내책자를 보며 여행 플랜을 짜기에도 좋다.
곳곳에 낭만이 가득한 목포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선 중간중간 휴식도 필요할 것이다.
만약 목포를 여행하는 당신에게 잠깐의 휴식이 필요하다면 더 오아시스는 메마른 사막의 한 줄기 단비가 되어줄 것이다.
- 목포시 용당로 29(한울웨딩홀 건너편)
- 연 락 처 : 061-242-4463
- 이용시간 : 평일 08:30 ~ 22:00
- 편의시설 : 짐보관, 휴대폰 충전, 여행도서, 벽면 여행지도, 관광 리플릿 안내
- 주변여행정보 : 삼학도 공원, 자유시장